10월 17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답례떡 구입 고객 전원 15% 할인 혜택
떡보의 하루가 답례떡 상품 판매량 1000만개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7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답례떡 구입 고객 전원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답례떡 10만원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상주 쌀과 찹쌀을 각각 1.5kg씩 증정한다. 업체 측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우리 농특산물 애용을 권장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떡보의 하루 답례떡은 고품질 상주 쌀을 활용해 만든 프리미엄 답례떡이다. 지나치게 달지 않은 맛에,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연령대에 관계 없이 사랑받고 있다. 종류도 다양해 인기 답례품·답례떡 추천 제품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떡보의 하루 관계자는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답례떡을 구매하는 만큼 다른 사람에게도 추천할 만한 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답례떡을 구매해준 소비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떡보의 하루는 지난 2010년부터 상주 쌀과 찹쌀을 활용한 떡을 꾸준히 제작·판매해 지난달, 상주시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답례떡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업체 홈페이지와 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