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외국인은 2005년만 해도 75여만명 전체 인구의 1.5%에 그쳤으나, 10여 년 만에 거의 4%, 200여만명을 넘어서 다문화 사회에 진입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런 시대 흐름에 맞춰서 고용노동부 및 국립국어원 인가 온라인 재직자 전액 무료 한국어교원자격증3급양성과정 전문 교육기관인 내일배움자격증센터는 11월 개강반을 모집한다.
내일배움자격증센터의 11월 한국어교원자격증3급양성과정 개강반은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학습가능하며, 수시 개강을 통해 누구나 쉽게 한국어강사자격증을 취득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더블어 전화, 메일, SMS, 원격지원서비스 등을 통해 쉽게 수료할수 있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또한, 내일배움자격증센터는 아쉽게도 재직자 전액무료 한국어강사자격증3급양성과정 혜택을 받지 못하는 수강자에게 파격적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니 비용 때문에 고민했던 학습자에게 희소식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어교원양성과정을 마치고 나면 한국어강사수료증과 함께 한국어교원자격증3급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한국어교사 시험에 합격하면 취득할 수 있다. 한국어교,강사가 되면, 국내외 대학과 어학원 등에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수업을 할 수 있다. 또, 국내외 초·중·고등학교에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수업과 국내외 정부기관,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회통합프로그램 운영기관, 해외 진출 기업체 등에서도 한국어강사로 활동할 수 있어 한국어교원자격증은 전망이 밝다며. 관심있는 학습자는(재직자 전액무료지원 온라인 한국어교원양성과정) 서둘러 달라고 당부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창에 내일배움자격증센터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확인 또는 홈페이지에 있는 전화번호를 통해 무료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