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모바일 RPG ‘여우비 for Kakao’, ‘끝나지 않은 할로윈 파티’ 실시

입력 2016-11-02 10:38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여우비 for Kakao’와 ‘여우비’(이하 여우비)가 ‘끝나지 않은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여우비’의 ‘끝나지 않은 할로윈 파티’는 11월 2일부터 11월 8일까지 1주일 간 진행된다. 게임 내 모든 필드에서 사냥을 하면 일정 확률로 할로윈 호박을 획득할 수 있다. 이 호박 아이템은 문상 NPC를 통해 사매 두루마리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여우비’가 자랑하는 사매를 이용한 대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매 대결에는 2개의 사매 팀이 결투를 진행하는데, 이때 다른 유저는 어느 팀이 승리할 지에 대해 투표를 할 수 있다. 투표 참여 전원에게는 소우 두루마리 30개가 지급되고, 승리 팀을 맞힌 유저에게는 소우 두루마리 2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정답을 맞히는 퀴즈의 재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패자도 웃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여우비’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보상을 2배로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여우비’는 이름처럼 따뜻한 느낌이 드는 2D 그래픽 기반의 모바일 RPG이다. 펫 시스템의 일종인 사매 시스템부터 온천같이 깨알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다양한 커플 콘텐츠의 조합으로 실제로 게임 내 커플이나 실제 커플을 탄생시키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여우비를 찾는 유저 분들이 많아진 것 같다.”며, “게임 내에서 따뜻한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사랑을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