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그룹, 국내 1위 청첩장 브랜드 바른컴퍼니와 전략적 제휴 체결

입력 2016-11-02 09:27
사물인터넷(IoT) 전문기업 알라딘그룹(대표이사 기대웅)은 국내 1위 청첩장 기업 '바른컴퍼니(대표이사 윤영호)'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우노큐브 관련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한 첫 번째 마케팅 이벤트는 바른컴퍼니의 청첩장 브랜드 비핸즈카드(bhandscard) 와 더카드(thecard)의 온라인 사이트 회원인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리모컨 전쟁 없는 평화롭고 알뜰한 신혼생활을 우노큐브가 도와준다"는 취지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신랑에게 결혼 전 서로에게 다짐의 메시지 및 우노큐브에 대한 기대평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우노큐브G1과 전용 안테나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댓글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청첩장을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비핸즈카드 및 더카드 각 사이트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 30일 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알리딘그룹은 제휴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 바른컴퍼니가 발행하는 바른웨딩북 10월호와 11월호를 통해 우노큐브 공식 쇼핑몰인 우노큐브몰 20%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제휴 이벤트는 무료로 TV를 볼 수 있는 TV 셋톱박스인 '우노큐브'를 예비 부부에게 알리고 더 저렴하게 제공함으로써 적게는 백만원에서 많게는 수 천만원에 달하는 결혼 비용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되었다고.

'우노큐브'는 TV튜너를 탑재한 미니 셋톱박스로 고화질의 지상파 TV를 시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터넷으로 제공되는 200개 이상의 에브리온TV 채널도 시청할 수 있다. 특히 가입비와 월 이용료가 전혀 없는 알뜰한 제품으로 이미 온라인 마켓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기대웅 알라딘그룹 대표는 "이번 바른컴퍼니와의 제휴 마케팅을 통해 신혼부부의 가계에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고 알뜰한 신혼 살림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우노큐브가 기존의 주 수요층 뿐만 아니라 신혼부부, 캠핑족 등 다양한 수요층 요구에 알맞은 제품이 되어가고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알라딘그룹은 24인치 모니터와 우노큐브G1을 전용 가방에 담아 휴대할 수 있도록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하여 출시하고, 이를 캠핑전문사이트 '캠핑톡'에서 특별 이벤트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