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맥심 엄상미 가수 데뷔... 예거&루카스와 싱글 발매

입력 2016-11-02 07:10


미스맥심 엄상미와 뮤지션 예거&루카스가 만나 만든 'WHO'S THAT GIRL(feat.미스 맥심 엄상미)' 음원이 엠넷닷컴을 비롯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지난 10월 28일 정오에 공개됐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맥심과 예거&루카스 그리고 엠넷닷컴 채널마디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성과물이다. 프로젝트는 'MAXIMIC'로 미스맥심과 예거&루카스가 매달 1곡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출시하고 활동하게 된다.

디지털 싱글의 제목은 'WHO'S THAT GIRL(feat.미스 맥심 엄상미)'. 잡지, 영화 속에서만 보던 상상 속의 그녀를 그리는 내용으로 청소년, 청년기의 이성에 대한 풋풋한 사랑과 호기심을 트렌디한 음악으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버클리 음대 편.작곡과 휴학중인 실력파 뮤지션인 예거와 토니안의 프로듀싱 그룹 '스매쉬(SMASH)'의 보컬 출신인 루카스로 이루어진 뮤지션 팀 예거&루카스와 현재 맥심의 전속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미스맥심 엄상미가 만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실제 예거&루카스는 잡지 속에서만 보던 엄상미를 실제로 보고 무척 부끄러워해 두 뮤지션의 순수함을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

예거&루카스와 엄상미가 열연한 뮤직비디오는 엠넷닷컴 채널마디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스낵 콘텐츠의 특성에 맞게 세로형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로 두 청년의 풋풋한 열정을 아기자기한 감성으로 풀어냈다는 평가다.

한편,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열리는 'MAXIM Cover Model Contest(맥심 커버모델 콘테스트) - 이웃집 커버걸 쇼케이스'에서 함께 축하무대를 꾸밀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