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탈 for Kakao’에서 통합서버 던전, 미인열반 시스템을 비롯한 신규 컨텐츠 10여종에 대한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고 28일 밝혔다.
탈 for Kakao’는 ‘실화를 담은 첫 번째 MMORPG’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역사 기반의 스토리와 시스템으로 작년 7월 출시 후 현재까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꾸준한 사항을 받고 있는 구름컴퍼니의 대표작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통합 서버 던전인 ‘제마후국’ 던전이 추가됐다. 해당 던전에는 3개의 관문이 있으며, 관문 마다 존재하는 보스 및 정예 몬스터를 제거하면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레벨 및 장비 품질 레벨이 각각 확장되었고, 무기의 외형 변경인 광무를 얻을 수 있는 환혼 천부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 밖에도, 육성 컨텐츠인 탈 것 장비 시스템 과 서사흡수, 영혼진 휘장진영이 추가되었으며, 매일 1회씩 열리는 이벤트 성 약탈 컨텐츠 인 기병보물 약탈 컨텐츠도 추가 되어,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 졌다.
또한,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10/28 ~ 11/3 (7일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마다 출석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고, 기간내 장비를 초신 레벨까지 제작 후 공식카페를 통해 인증한 모든 유저에게는 품절석 10개를 지급한다. 또한, 기간 내 누적 충전 원보에 따라 보너스 아이템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