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게임 11종에서 ‘호박깨기 할로윈 이벤트’ 실시

입력 2016-10-28 14:26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11종에서 ‘호박깨기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10월 29일(토)부터 11월 2일(수)까지 진행되는 할로윈 이벤트는 이펀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11종의 게임 중 관심 있거나 플레이 하고 있는 게임 하나를 선택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도끼로 할로윈 호박을 열면 된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를 함께 하는 게임은 이펀컴퍼니의 인기게임 ‘천명’과 ‘삼국지PK’, ‘모두의 경영’, ‘두둠칫’, ‘소오강호’, ‘실전삼국’, ‘오마이하우스’, ‘오삼국’, ‘돌격앞으로’, ‘비룡재천’, ‘삼국지맹장전’까지 총 11종이다.

500 vs 500 전투 ‘천명’은 자색 호걸주와 봉인서, 호송령, 삼국카드 무쌍을 제공하며, ‘모두의 경영’은 금열쇠(5개), 은열쇠(8개), 스킬전환북(8개)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 이펀컴퍼니에서 서비스 중인 다른 인기게임에서도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면서 즐거운 할로윈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이펀컴퍼니의 11종 게임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제 할로윈이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이벤트 중 하나가 된 만큼 이펀컴퍼니의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펀컴퍼니의 게임과 함께 해피 할로윈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