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형 호텔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분양

입력 2016-10-27 14:42
인근 여수 중심 관광지와 인접, 여수엑스포공원 내 위치해 풍부한 관광인프라 확보

호텔경영전문 ㈜세안텍스 위탁 경영으로 안정적인 수익률 기대할 수 있어



'2012 여수세계박람회'를 통해 국제적인 인지도를 확보하며 국내 대표 해양관광도시로 떠오르고 있는 여수에 입지와 관광, 객실 인프라 등 숙박시설로서 우수한 요건을 두루 갖춘 분양형 호텔이 들어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로 전남 여수시 수정동 774-4에 들어서는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가 그 주인공이다.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오동도와 해상케이블카 등 인근의 중심 관광지와 인접한 것은 물론, 공연시설부터 전시 및 체험시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광수요를 갖춘 여수엑스포공원 내에 위치해 풍부한 관광 인프라를 자랑하는 호텔이다.

KTX 여수엑스포역과 5분 거리에 위치해 입지와 접근성 또한 우수하며, 3면이 바다와 인접해 모든 객실에서 여수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해양 조망권도 확보하고 있다.

차별화된 객실 구성도 주목할 만하다. 13가지 타입의 일반 객실 330실과 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풀빌라 객실 10실을 확보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것.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객실 요금을 3인 1실로 책정해 가격 면에서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했다.

이와 함께 지하 1천미터에서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를 사용한 옥상수영장과 사우나, 요트장 및 바비큐장, 키즈카페 등 총 15개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배가했다. 여기에 주중영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업연수관광을 목적으로 한 3개의 대형 세미나실을 완비하는 등 객실 가동률과 수익의 안정화에도 대비했다.

특히 호텔의 수익률은 안정적인 호텔 운영과 관리에 좌우된다는 점을 고려해 호텔 경영 분야의 오랜 노하우를 자랑하는 ㈜세안텍스에 호텔 전반의 운영과 관리를 위탁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16년간 다수 호텔의 경영을 담당, 현재 6곳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세안텍스의 경영 강점을 확보해 안정적인 객실 가동률을 유지, 수익률에 대한 투자자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분양 관계자는 "여수세계박람회를 기점으로 여수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해양관광도시로 자리잡으면서 관련 관광산업들 역시 활발하게 개발되고 있다"며, "특히 관광수요를 감당하기 위한 숙박업계가 활기를 띠고 있는데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여수의 풍부한 관광 인프라와 더불어 관광수요 확보가 유리한 입지에 위치해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분양 현장으로 분양 초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분양과 관련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며, 현재 분양 계약자를 대상으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연간 10일 무료 숙박, 호텔 요트 무료 이용권 20매 지급, 부대시설 이용 시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