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태풍’ 안무연습 영상 깜짝 공개 ‘연습도 실전처럼’

입력 2016-10-26 09:36


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의 미니6집 타이틀곡 ‘태풍 (The Eye)’ 안무연습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자정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앱의 인피니트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안무연습 모습을 담은 ”태풍 (The Eye)" Dance Practice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신곡 ‘태풍 (The Eye)'의 안무 연습 영상은 1년 2개월만에 발표한 미니 6집 앨범 '인피니트 온니(INFINITE ONLY)'에 보내 준 팬들의 큰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의미에서 전격 공개를 결정 하게 된 것.

공개된 영상 속 인피니트 멤버들은 편안하고 개성이 돋보이는 차림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를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실제 방송무대 열기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절도 있는 인피니트의 칼군무 퍼포먼스 역시 관전 포인트다.

또한 멤버들의 전체적인 안무가 보이도록 음악프로그램에서의 카메라 워크 방식과 달리 카메라를 고정해놓은 상태에서 더없이 생생한 영상이 연출됐다.

인피니트의 미니 6집 타이틀곡인 ‘태풍 (The Eye)’은 이별을 태풍에 빗댄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안무 또한 곡의 주제에 맞게 태풍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무가 아니라 예술”, “넋 놓고 봤다”, “인피니트 정말 멋있다”, “인피니트 더 흥해라”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피니트는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뮤지컬, 드라마 등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