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수납 편의성 극대화한 트레킹 배낭 ‘로제트’ 시리즈 출시

입력 2016-10-26 09:28
K2(대표 정영훈)는 가을 트레킹 시즌을 맞아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수납 편의성을 강화한 트레킹용 배낭 '로제트(LOGETTE)'시리즈를 출시했다.

'로제트(LOGETTE)' 시리즈는 다양한 포켓과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해 최적의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멜빵 부분에 다이얼 방식의 보아시스템을 적용한 ▲엠-그립(M-GRIP)으로 산행 중 다이얼을 살짝 돌리면 장갑, 모자 등을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도록 했다.



전면에 ▲세로 지퍼 포켓을 적용해 소지품을 손쉽게 넣었다 뺄 수 있도록 했으며, 힙벨트에는 ▲확장형 포켓(EXTENSION POCKET) 을 적용해 지퍼 오픈 시 2배 정도의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수납 기능을 극대화 했다.

'로제트(LOGETTE)' 시리즈는 K2만의 독자기술인 ▲브리드 360 패널(BREATH 360 PANEL) 시스템을 적용해, 등판 및 상하좌우에 뚫려있는 통기 구멍이 등에서 발생하는 뜨거운 열기와 땀을 외부로 배출시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별도의 레인커버가 내장되어 있어 갑작스런 날씨 변화에도 걱정 없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로제트(LOGETTE)' 시리즈는 K2의 고기능성 전문 아웃도어 라인인 '익스트림(Extreme)' 제품으로 수납량에 따라 '로제트 42', '로제트 32', '로제트 27', '로제트 25'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로제트 42'는 카멜, 다크 그린 색상, '로제트 32'는 딥씨, 블랙 색상, '로제트 27'은 다크 차콜, 네이비 색상, '로제트 25'는 다크 베이지, 다크 그린 색상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