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10주년’ 손호영, 신곡 '너 같은 사람 없어' 공개…팬 향한 세레나데

입력 2016-10-25 08:56


가수 손호영의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아 발매되는 신곡 '너 같은 사람 없어'가 25일 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지난 5월, 미니앨범 'May, I'로 5년 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한 손호영은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신곡 '너 같은 사람 없어'로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너 같은 사람 없어'는 옆에 있을 때는 알지 못 했던 연인의 소중함 그리고 후회를 노래한 곡으로 손호영의 보이스로 담아낸 팝 발라드 곡이다. 사랑을 하며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혹은 들어봤을 이야기를 담담한 일기처럼 표현해낸 가사와 손호영의 감성 보컬이 만나 명품 발라드가 탄생했다.

최근 다비치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한동근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등 히트곡 제조기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제피(XEPY)가 프로듀싱에 참여, 가수 손호영에게 딱 맞는 맞춤형 곡이 탄생했다.

손호영은 가수로서 자신의 면모를 가장 잘 보여주는 발라드곡 '너 같은 사람 없어'로 지난 10여 년의 긴 시간 동안 자신의 곁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준 팬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한편, 손호영은 오는 10월 29일~30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그, 동안'을 개최한다. 이번 신곡 '너 같은 사람 없어'가 포함된 손호영의 미니앨범 'May, I' 리패키지 앨범은 콘서트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