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클러버들 위한 할로윈 파티 개최

입력 2016-10-21 08:51
수정 2016-10-21 10:31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국내 최고의 이벤트 기획회사 'INNOBAY'와 함께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 28일 금요일밤 '할로윈 파티 @ JW" 를 개최한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프라이빗 클럽파티 컨셉으로 '밀러 사운드 클래시 IN 라스베가스 2015'에 한국대표로 출전한 DJ 바리오닉스(BARYONYX)와'TOP 10 of Asia Magazine' 에서 뽑은 아시아 TOP 10 여자 DJ인 DJ나비( NAVI)를 초청하여 일렉트로닉 뮤직 파티로 진행된다.



클럽파티가 열리는 호텔 바 루즈(Bar Rouge) 입구에서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할로윈 데코레이션으로 장식하는 등 JW 메리어트 호텔만의 프라이빗한 할로윈 파티를 선보인다.

이날 행사를 위해 상큼한 라임향 리큐르를 대표하는 'INOX', 당나라 최고 미인인 양귀비가 즐겨먹었던 과일인 리치로 만든 리큐르 '콰이페', 국내 최고의 과일 맥주 '후치', '싼데 고퀄 카니발피자' 가 후원한다.

할로윈 파티 행사 도중, 할로윈 코스튬 대회, 럭키 드로우, 댄스대회,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과 같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상품으로는 JW 메리어트 호텔 객실숙박권, 바루즈 이용권,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할로윈 파티는 밤 10시부터 오전 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입장 고객에게는 1 FREE DRINK로 과일맥주 혹은 칵테일이 제공되고 좀 더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테이블 및 룸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