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탄탄하게 만드는 ‘바르는 비타민’이 대세

입력 2016-10-19 11:30
점점 커지는 일교차와 건조해지는 날씨 그리고 강력한 자외선까지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가을철에 사용하기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비타민 스킨 케어 제품이 유독 눈에 띈다. 이러한 제품은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칙칙해진 얼굴을 환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점으로 인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솝의 신제품 루센트 페이셜 컨센트 레이트는 풍부한 비타민 C와 나이아신아마이드의 성분이 피부 톤의 균형을 맞춰 밝게 만들어주는 고농축 비타민 세럼이다. 소듐 카라기난 성분이 강력한 수분 부스트 기능을 해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효과를 제공하는 동시에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촉진해 피부를 맑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프리메라의 와일드 씨드 퍼밍 아이 크림은 납작콩에서 발견한 강력한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개선시키며 탄탄하고 촉촉한 눈가로 가꿔준다. 와일드-퍼밍 라인의 주원료인 납작콩은 항노화 효능 성분인 에피카테킨, 비타민E, 다가불포화지방산 등을 다량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고 견고하게 가꿔주는 성분이다. 또한 오렌지와 베르가못, 일랑일랑 등 천연 향을 사용해 칙칙해진 피부에 프레시하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더할 수 있다.

에르보리앙의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은 비타민이 풍부한 유자 성분을 함유한 비타민 수분 크림이다. 피부를 보호하는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외부의 유해 요소로부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또한 캡슐화 된 천연 바이탈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며 흡수가 잘되는 산뜻한 텍스처가 건조해진 가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프레쉬의 바이타민 넥타 바이브런시 부스팅 페이스 마스크는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활력을 주는 비타민 마스크로 오직 피부를 위한 비타민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제품의 주성분인 비타민 프루트 콤플렉스는 비타민, 시트러스 프루트 추출물, 미네랄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고 건강한 광채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