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진흥(대표 홍석규) ‘컬쳐랜드’의 크로스콘텐츠 플랫폼 ‘컬쳐랜드 스토어’는 10월 깜짝 이벤트로 10종의 인기 게임 대상 10% 캐쉬업 이벤트와 신규 입점 예정인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19일부터 31일까지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유니슨리그 ▲손오공디펜스 ▲레알팜 ▲아수라 ▲왓쳐 for Kakao ▲신디펜스 ▲노아라시아스토리 ▲소림에서왔소이다 ▲열혈삼국m 등 10종의 인기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결제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결제 금액의 10% 캐쉬업을 제공한다.
더불어 ‘컬쳐랜드 스토어’는 2015 카카오 게임 대상을 수상한 국민 퍼즐 게임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의 사전예약도 실시한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가하는 이용자에게는 즐겁게 모험을 떠날 수 있는 로마범선 아이템이 100% 지급된다.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는 ‘라이온킹’, ‘인어공주’ 등 디즈니의 오랜 명작들뿐만 아니라 ‘인사이드 아웃’, ‘굿다이노’, ‘주토피아’ 등 최신 인기 애니메이션 컨텐츠를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흥미를 갖고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단한 플레이 방식이지만 여러 가지 모드로 다양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어 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컬쳐랜드 스토어’ 스토어 사업부 김영민 팀장은 “항상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더 많은 혜택과 재미를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깜짝 이벤트와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완성도 높은 게임들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에 신규 이용자뿐만 아니라 기존의 이용자들도 많이 참여해 컬쳐랜드 스토어의 다양한 혜택을 받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