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스에듀(대표 손효원)는 김은민 COO가 (사)한국전문기자협회가 선정하는 교육-영어학원 부문 전문인으로 꼽혀 인증서를 받았다고 밝혔다.
김은민 COO는 “그동안 손샘영어학원은 초중고등부 학생들의 영어실력 및 자신감 향상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앞으로도 대구 수성구 1위 영어전문학원으로서 영어교육에 대한 연구와 프로그램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손스에듀의 손샘영어학원은 8학군에 해당하는 수성구에서 변화하는 영어교육 흐름에 맞게 실용영어와 입시영어의 균형을 유지하며 초등부터 고등까지 유기적인 커리큘럼을 구현하고 있다.
손효원 손스에듀 대표는 “손샘영어학원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학생과 학부모의 감동”이라면서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것 뿐 아니라 돌본다는 생각, 강의실에서 아이들을 키워나가고 있다는 생각으로 영어교육에 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학생에 대한 학원의 관심은 학생의 실력과 상황에 대한 면밀한 파악 및 분석으로 이어지고 이를 교육시스템에 대입해 학생별 교육 계획 수립이 가능해진다. 이를 토대로 학생들의 강점을 더 강하게, 약점은 더 빠르게 보완할 수 있는 학습관리가 뒷받침된다.
김은민 COO는 “어학능력의 증대로 영어의 지경을 넓힐 뿐만 아니라 각 학년별 입시환경까지 철저히 고려된 커리큘럼은 초등, 중등, 고등으로 이어지는 어려운 영어교육 과정에서도 학생들의 영어자신감을 끌어올려주고 이는 결국 좋은 결과로 이어진다”고 강조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