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를 즐기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한편, 기분전환용으로도 탁월해 화장이나 액세서리만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 특히 최근에는 네일 스티커, 네일 팁, 젤 네일 키트 등 다양한 네일 아이템들이 출시되면서 셀프 네일아트에 도전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붙이는 젤네일 '매직프레스'도 이러한 분위기 속에, 론칭 직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최근 400만개의 판매량을 돌파했다.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의 스타뷰티어워즈에서 여자 스타들에게 사랑하는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매직프레스의 가장 큰 장점은 사용방법이 간단해 초보자들도 부담이 없고 디자인도 실제 젤네일 받은 듯 다양하다는 것이다.
매직프레스를 선보인 데싱디바는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10월 07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400만개 돌파 기념 2+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데싱디바 명동 플래그 샵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방문하면, 매직프레스 두 개 가격으로 세 개 구매가 가능하다.
매직프레스는 육아 활동으로 인해 네일아트를 포기했던 여성들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안전한 성분으로 제작되었기 때문. 일반 젤 네일보다 손톱 손상도가 적다는 결과도 임상실험을 통해 확인된 바 있다.
특히 젤 코팅 기술이 적용돼 네일 표면의 광택이 오래 유지되고 특허 받은 특수 글루 패드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접착해 원하는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제품 디자인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가을 로맨틱 콜렉션을 활용하면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할로윈데이 에디션은 독특하고 오싹한 느낌이 돋보인다.
본 상품들은 현재 데싱디바 공식 쇼핑몰과 올리브 영, 롭스, 이마트, 스타필드, 홈쇼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