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P2P 투자 플랫폼 '엠지엠펀딩' 17일 공식 오픈과 함께 이벤트 진행

입력 2016-10-17 13:30


부동산 P2P 금융 플랫폼 '엠지엠펀딩'이 오는 10월 17일 첫 P2P투자 상품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지엠펀딩'은 부동산투자 및 개발 사업과 관련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된 부동산 P2P 금융플랫폼으로서 최근 떠오르고 있는 P2P대출 및 투자 시장에 안전성과 수익성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설립되었다.

오픈 이벤트는 ▲ 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CGV 영화 관람권 지급, ▲ 최대 금액 투자자 1명, 최초 투자자 1명, 마지막 투자자 1명에게 대형 고급TV, 휴대폰, 노트북 지급, ▲ 투자 순서 10번째, 20번째, 30번째부터 100번째 투자자까지 10명에게 10만원 상당 신세계 상품권 증정 등의 내용을 포함한다. 이외에도 매월 한달 간 누적 투자금액이 가장 많은 투자자에게 최신형 벤츠 1개월 무료 시승권을 제공하며 최신형 벤츠 한달 렌트권 제공 이벤트는 오픈 후 3개월간 매월 진행한다.

'엠지엠펀딩'의 김천신 대표는 "추첨을 통한 이벤트 방식은 회원들에게 오해와 혼동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여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관리자에 기록된 공정한 방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서 김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준비한 투자상품에 대한 기대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여 더욱 안정적이고 수익성 높은 투자상품 선정에 더욱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오픈과 함께 첫 투자상품으로 준비한 상품은 정부가 지원하는 사업의 투자상품으로써 안전성이 높아 투자자들에게 충분히 매력적이다. 또한 타 부동산 P2P 업체와 다른 투자자 보호방법을 도입했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안전성을 더욱 강화시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엠지엠펀딩'의 첫 P2P 투자 상품인 '제1회 한옥마을 정부지원 대출상품'과 오픈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