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을 짜릿하게 강타할 진짜 센 언니 불독(BULLDOK)이 베일을 벗는다.
걸그룹 불독(BULLDOK) 측은 17일 오전 공식 SNS에 멤버들의 개인 티저 컷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앞서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강렬한 걸크러쉬 카리스마를 뽐냈던 멤버들은 티저 컷에서도 만만치 않은 존재감을 과시한다. 키치하면서 눈길을 잡아끄는 불독만의 매력은 이들이 들려줄 음악에도 비상한 기대가 모이게 만든다.
특히 최근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걸그룹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에서 ‘센 언니’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도전장을 내밀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불독(BULLDOK) 측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소녀’들이 장악한 요즘 걸그룹 시장에 불독이 당차게 출사표를 던진다. 개인 티저는 물론 단체 컷과 뮤직비디오에서도 차원이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앞으로 더욱 많은 모습을 보여드릴 불독에게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불독(BULLDOK)은 오는 20일 대망의 데뷔 싱글을 발표한다. 아울러 같은 날 오전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 롤링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미디어 관계자들에게 첫 인사를 건넬 예정이며, 이후 각종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