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올로케 ‘B.A.P의 어느 멋진 날’, 17일 첫 방송…예능돌로 하드캐리

입력 2016-10-17 08:46


그룹 B.A.P의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A.P의 어느 멋진 날’이 17일 첫 방송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어느멋진 날’은 슈퍼주니어, 샤이니, 걸스데이, AOA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MBC MUSC 채널의 대표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데뷔 5년만에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B.A.P가 그 바톤을 이어받아 그동안 숨겨왔던 하드캐리한예능감을 분출했다.

이번 ‘B.A.P의 어느 멋진 날’은 최고의 휴양지 하와이를 배경으로 ‘왕좌의 게임’이라는 새로운 포맷을 도입해 B.A.P 멤버들의 게임승패에 따라 극과 극 여행기를 펼쳐 전례 없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B.A.P는 어느 방송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멤버들의 솔직하고리얼한 모습과 숙소 셀프 카메라, 생활비 획득 돌발미션 등을 통해 예측할 수 없는 예능감을 생생하게 담아냈다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B.A.P표 비글미와 예능감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B.A.P의 어느 멋진 날’은 17일 저녁 7시 MBC MUSIC 채널에서 첫 방송되며, 수요일 밤 11시 MBCevery1 채널에서도 재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