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프로페셔널 브랜드 데싱디바의 인기상품 매직프레스가 400만개의 판매량을 돌파하여 감사의 뜻으로 2+1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직프레스 2+1 이벤트는 데싱디바 명동 플래그 샵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10월 07일부터 30일까지 10월 한달 동안 진행된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일명 '1초 성형네일'로 불리며, 론칭 후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으로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의 스타뷰티어워즈에서 여자 스타들에게 사랑하는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매직프레스는 젤 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네일 표면의 광택이 오래 유지되고 부착 시, 세계 특허를 받은 특수 글루 패드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접착하여 멋진 젤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실제 매직프레스는 일반 젤 네일보다 손톱 손상도가 적다는 결과가 임상실험을 통해 확인됐으며 임산부가 사용 가능하게 안전한 성분으로 제작되어 육아 활동으로 인해 네일아트를 포기했던 여성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그 동안 매직프레스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매직프레스 2+1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옷차림이 차분해지는 가을과 겨울, 패션에 포인트를 주고 싶은 여성들에게는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다.
한편, 가을을 맞아 새로 출시된 매직프레스 가을 로맨틱 콜렉션은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꾸준히 여성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할로윈데이 에디션 또한 인기몰이를 시작하고 있다. 본 상품들은 현재 데싱디바 공식 쇼핑몰과 올리브 영, 롭스, 이마트, 스타필드, 홈쇼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번 4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행사에도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