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팝스, 업그레이드된 ‘패션왕 뚱 시즌2’ 첫 공개

입력 2016-10-14 17:44


지오팝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게임 ‘패션왕 뚱 시즌2’를 첫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패션왕 뚱 시즌2’는 카카오톡이나 라인 등 모바일 메신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뚱이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모바일 게임이다. 뚱이 캐릭터는 중국에서 2016년 상반기 10대 캐릭터로 선정될 만큼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지오팝스는 시즌2 런칭 전, 시즌1 격인 ‘패션왕 뚱 for Kakao’의 다채로운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제한된 횟수 안에 미션을 클리어해서 옷을 완성시킬 수 있는 아카데미와 5분마다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10회 게임 플레이 후 즐길 수 있는 런웨이, 옷을 판매할 수 있는 판매 요소 등이 주요 시스템이다.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패션왕 뚱 시즌2’에서는 가장 먼저 또 다른 뚱이와 새로워진 맵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어 신선한 느낌을 준다. 그 중에서도 지오팝스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은 유저 편의 부분이다.

루비 분수와 미니 게임을 추가하여 골드나 루비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도록 했고, 스테이지를 10번 플레이 할 때마다 인게임 게이지 아이템을 제공하여 무과금 유저라도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망치 던지기 등의 신규 콘텐츠와 상점 업그레이드를 통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지오팝스 관계자는 “이번에 패션왕 뚱 시즌2를 통해 여러분을 다시 찾아 뵙게 되었다”며, “매력적인 캐릭터 뚱이를 다양한 미니 게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션왕 뚱 시즌2를 많이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 꾸준히 업데이트로 게임 재미를 높여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