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으로 즐기는 ‘매직리전’ 구글플레이 인기앱 4위 달성

입력 2016-10-14 17:44


얀드래곤 테크놀로지(Hongkong Yan Dragon Technology Co., Limited)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매직리전’이 구글플레이 인기앱 4위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매직리전’은 리더 마법사 시스템이라는 기존 게임들의 전투와는 전혀 다른 방식의 차별화를 두는 전투 방식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리더 마법사라는 새로운 개념은 4명의 함께하는 영웅들의 생사와 관계없이 리더 마법사의 생사만으로 전투의 승패가 결정되고, 전투 전에 설정한 10개의 한정된 마법을 전투에서 단 한 번 사용할 수 있는 등 전략적인 요소가 강화된 색다른 시스템이다.

리더 마법사 시스템을 기본으로 진영 대전, PVP,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매직리전’을 즐길 수 있는데 최근에는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여러 차례 인기 순위 역주행을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이기도 하다. 앞서 소개한 ‘매직리전’만이 갖고 있는 특색 있는 콘텐츠로 많은 유저들에게 어필하며 이용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구글플레이 인기앱 순위가 4위까지 올라갈 수 있었던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4위를 달성한 ‘매직리전’은 또 다시 새로운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새로운 6성 영웅 제왕을 추가하고 죽음의 급류 지역에 미스터리 도서관 추가 등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공식 카페에서도 감사 쿠폰을 제공하는 등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얀드래곤 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매직리전이 구글플레이 인기앱 4위를 달성한 것에 감사드리며, 새로운 업데이트를 차주 중 진행할 예정이다.”며, “매직리전을 재미있게 이용해 주신 유저 분들이 있었기에 이렇게 인기가 지속될 수 있었다. 앞으로 보다 만족스러운 매직리전이 되기 위해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부족한 부분은 수정해 나가려고 한다. 계속해서 많은 의견, 변함없는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