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보스, 고객 편의를 위한 사이트 리뉴얼

입력 2016-10-14 10:16


오이보스 자사몰이 고객의 편이시설을 보강해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오이보스는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해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는데 집중했다. 전체적으로 복잡하지 않은 깔끔한 구성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고객문의 및 이벤트 페이지를 보완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했다. 또한 모바일버전은 실시간 문자소통은 물론 전화연결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강화했다.

한편 오이보스는 리뉴얼을 기념해 ‘TALK, GIFT, SALE, NEW, CHECK’라는 5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가지 이벤트 중 하나인 ‘TALK’는 오이보스 자사몰의 리뉴얼 이벤트 소식을 SNS계정 등에 다양하게 소문내는 이벤트.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