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타일(주)(대표 황덕삼, http://www.knowstyle.co.kr)는 인테리어의 모든 분야에서 합리적인 조건을 제시하여 기존의 문제점을 탈피하고 소비자의 편의성을 증대시킬 인테리어 O2O 서비스인 '수리공'을 출시했다.
‘수리공’은 인테리어 시장에서 개선되어야 할 가격, 소비자 문제 및 불만, 견적 비교의 용이성, 만족도, 신뢰성, 사업자 선택 부분을 보완하여 '수리공' 앱 하나로 견적 비교부터 수리까지 가능한 인테리어 O2O 서비스를 말한다.
인테리어 O2O서비스인 '수리공'의 가장 큰 경쟁력은 ‘수리공’ 앱을 통해 방문 없는 견적 제공, 소규모 인테리어 리모델링, 에스크로(안전결제) 등 수리를 원하는 의뢰인과 수리공 전문 기술자와의 연결로 투명한 가격을 제시,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수리공'은 지난 5월 시험 버전을 시작으로 6월 중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앱을 출시해 사용자들이 주거 공간에서 발생한 다양한 문제점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스타일(주)의 황덕삼 대표는 “앞으로 단순히 기술자들을 연결해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인테리어 관련 서비스를 확대 제공해 나아갈 계획이다.”며 “인테리어 팁 등을 담은 영상 컨텐츠를 공유하고 소품, 자재 업체들과 연계하여 상품 제작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테리어 O2O서비스인 ‘수리공’은 국내 최대 어플리케이션 박람회인 2016 앱쇼코리아(APPSHOW KOREA)를 통해 2016년 12월 21일(수)부터 3일간 삼성역 코엑스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