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FPS 액션 모바일 게임 ‘해전스트라이크’ 게임소개 영상 공개

입력 2016-10-10 13:57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2016년 4분기 서비스 예정인 ‘해전스트라이크’의 게임소개 영상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해전스트라이크’는 시원한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FPS 액션 모바일 게임이다. 뛰어난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전함의 재질, 모습 등을 섬세하게 표현하였으며 전투 시의 폭발과 진동까지 리얼리티를 살려 생생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제 2차 세계대전에서 활약한 실제 군함과 실제 해전의 효과음, 역사적 전투 등 디테일을 완벽하게 표현해서 플레이어에게 만족감을 준다.

유저들이 손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기존의 익숙한 전투 방식을 적용해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해전스트라이크’는 새로운 군함 활성화, 무기 업그레이드, 함장 스킬 등 전투력을 강화시키면서 육성 시스템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스토리에 따라 특정 미션을 수행하거나 제한된 시간 내에 적군 전함 격파, 그리고 다른 유저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는 6:6의 PvP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시원한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가 이번에 공개한 게임소개 영상에서는 수준 높은 그래픽 퀄리티로 표현한 바다, 군함의 모습부터 생생한 폭발음을 들을 수 있는 해상 전투 장면을 생동감 넘치게 확인할 수 있다. 실제 전투를 실감나게 표현하기 위한 영어 영상이지만, 자막을 통해 이해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제 2차 세계대전의 역사적 전투인 산호해 전투, 미드웨이 전투 등을 완벽하게 재현한 모습과 인게임 플레이 영상까지 다양하게 담겨 있어 ‘해전스트라이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해전스트라이크의 게임소개 영상을 공개한다”며, “벌써부터 해전스트라이크를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게임소개 영상을 통해 어느 정도 궁금증이 해소되길 바라며,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갈 테니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