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 파라곤, 봉담에 "명품단지+중소형설계"로 인기

입력 2016-10-07 10:22


4Bay, 남향위주 설계, 넓은 드레스룸, 팬트리 등 명품 라이프스타일 제시

올해 초 '유럽풍 주거명작'의 진수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봉담 파라곤은 이번 2단지 역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명품단지로의 조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30일 주택홍보관을 연 봉담 파라곤 2단지가 오픈 3일간 1만여명이 운집하며 1단지 성공에 이어 2단지 역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봉담 파라곤 2단지는 파라곤 브랜드 특유의 프리미엄 디자인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중소형 설계를 접목 시켜 실속과 프리미엄을 모두 잡았다.

실거주는 물론 투자목적으로도 선호도가 높은 30평형 위주의 중소형 전용 75㎡, 84㎡로 단지를 구성했으며, 모던하고 내추럴한 스타일의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전 세대 남향 위주의 4bay 설계로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40평형에서 볼 수 있음직한 넓은 드레스룸과 거실 공간, 유모차와 자전거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팬트리 공간, 붙박이장, 다용도실 선반 등 수납 공간을 극대화해 중소형으로도 대형만큼의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단지 구성에도 차별화를 뒀다. 288세대에서 볼 수 없는 축구장 크기(6,800㎡)의 단지 내 공원 조성, 넓은 중앙광장과 바닥분수, 자작나무 산책길을 조성했다. 특히 중앙광장 옆 수경 시설 위에는 북카페를 조성, 타 아파트와 차별화된 명품 단지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승하차 할 수 있는 새싹 정류장과 어린이 물놀이터, 2층 높이의 뷰가다른 피트니스 센터 등을 조성해 차별화된 아파트 단지를 구성할 예정이다. 주변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바로 앞에 혁신학교로 선정된 와우중학교가 있고 인근에 초등학교와 고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다.

입지도 눈에 띈다. 봉담IC가 인접해 있고 특히 봉담~광명 간 고속도로 개통이 완료되면서 광명까지 약 30분이면 도착, 서울과의 접근성이 높아졌다. 봉담역 예정지도 단지 인근에 위치해 향후 신분당선과 수인선 등의 대중교통 이용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관계자는 "봉담 파라곤 2단지는 안정적인 지역주택조합 사업으로 진행됐다. 이미 토지 100% 계약과 지구단위 계획을 완료해 안심하고 아파트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인근 시세보다 저렴한 3.3㎡당 700만원대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봉담 파라곤 2단지 주택홍보관은 지난달 30일 오픈했으며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리 239번지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