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혁, ‘사랑하기 때문에’ 커버 공개

입력 2016-10-05 08:32


빅스의 혁이 ‘사랑하기 때문에’ 커버를 공개했다.

지난 5일 0시 빅스의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혁 - 사랑하기 때문에 By 유재하 해피 스탈라잇 4th 버스 데이!(Happy ST★RLIGHT 4th Birth Day!)’ 영상을 공개했다.

혁이 커버한 ‘사랑하기 때문에’는 세상을 떠난 천재 음유시인 고 유재하의 명곡으로 쓸쓸하면서도 서정적인 곡이다. 혁은 기교없는 담백한 목소리로 덤덤하게 노래해 원곡의 분위기를 살렸다.

영상에 보여지는 이미지는 지난 8월 13~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던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엘리시움(VIXX LIVE FANTASIA ELYSIUM)’에 모인 팬들의 사진으로, 혁은 콘서트 당시 개인무대를 통해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라이브로 소화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은 바 있다.

이번 노래는 빅스의 팬클럽 ‘별빛(ST★RLIGHT)’ 창간일을 기념해 공개된 것으로 그 의미가 크다. 평소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한 역조공과 이색 팬미팅등을 펼치며 특별한 팬사랑을 자랑해왔던 빅스가 팬들과의 기념일을 축하하며 깜짝 선물을 준비한 것.

영상이 공개되자 이를 본 팬들은 “혁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노래랑 잘 어울린다”, “빅스 소화하지 못하는 노래가 없는 듯”, “역시 팬바라기돌 빅스답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빅스는 지난 8월 연간 대규모 프로젝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의 두 번째 작품이자 여섯 번째 싱글 앨범 ‘하데스(Hades)’로 성공적인 국내 활동을 펼친 데 이어 유럽투어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