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아기물티슈가 오는 10일 임신부의 날을 맞이해 '베베숲 육아 선배가 전하는 걱정말아요! 예비맘'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임산부의 날은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통해 저출산을 극복하고 임산부를 배려, 보호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베베숲 임산부의 날 기념 이벤트의 참여기간은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이며 참여방법은 쇼핑몰을 통해 베베숲 물티슈 제품을 구매한 후 해당 쇼핑몰 구매후기에 구매이유와 임신중인 예비맘에게 전하는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기념이벤트 외에도 인천에서 개최되는 임산부들을 위한 태교음악회를 후원한다. 해당 음악회는 '클래식을 처음 맛보다'라는 제목의 제2회 I사랑 태교음악회다.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10월 13일 오후 7시 30분에 열리게 된다.
베베숲 아기물티슈는 소비자원의 성분조사에서 가습기 살균제 관련 유해물질에 대해 미검출로 확인돼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안정성을 확인시킨 바 있는 물티슈다. 최근에는 세이프레터 캠페인을 통해 가습기 살균제 성분 미검출 내용과 국내외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를 상품과 함께 전달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Safe Letter 캠페인은 제품을 구매 시 배송되는 택배박스 내에 소비자들에게 편지와 제품 안전성을 입증하는 테스트 결과지를 동봉하는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안심을 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육아커뮤니티 아이원맘이 올해 실시한 아기물티슈 설문조사에서 임산부가 선정한 아기물티슈 선호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해당 설문은 임신육아교실에 참가한 임산부 638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브랜드 선호도에 대한 질문에 응답자 중 30%가 선택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1위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