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미혼 카톡 플친 대상 무료미팅파티 개최

입력 2016-10-01 15:00


40만원 상당 미팅파티 참가비 전액 무료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20~30대 미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 무료 미팅파티 '낭만 한 잔 드릴까요?' 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미팅파티는 가연결혼정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중 20~30대 미혼 남녀 각 8명(총 16명)을 대상으로 다음달 8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낭만 가득한 분위기 속 인연을 찾는 컨셉의 '낭만 한 잔 드릴까요?' 미팅파티에서는 고급 와인에 달콤한 핑거푸드를 함께 곁들이는 데이트 시간도 즐길 수 있다.

또 미팅파티 참가자에게는 스카프와 디퓨저, 캔들, 와인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미팅파티 참가신청은 오는 5일까지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개별 통보된다. 미팅파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나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가을밤 외로움에 지쳐있을 결혼 적령기의 싱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들을 위해 가연이 준비한 자리"라면서 "올해가 가기 전, 천생연분 이상형의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은 국세청, 삼성카드, 대한전공의협의회등과 공식 제휴를 맺고, 전문적인 성혼 컨설팅과 매칭 서비스, 미팅파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대한민국 미혼남녀들의 결혼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