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 합류한 뮤직웍스 첫 보이그룹 마이틴, 데뷔 전 ‘팔로우 마이틴’ 투어 실시

입력 2016-09-30 09:08


실력파 가수 백지영, 민지 등이 소속 된 뮤직웍스의 첫 보이그룹 마이틴(MYTEEN)이 데뷔 전 직접 팬들을 찾아 나선다.

내년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마이틴(MYTEEN)은 소속사 선배인 백지영의 ‘2016 전국투어 콘서트 안단테(ANDANTE)’ 오프닝 게스트로 공연을 펼치며 이름을 알리고 무대경험도 쌓고 있다.

콘서트 오프닝 게스트에 이어 10월 1일부터 약 2달간 ‘팔로우 마이틴(FOLLOW MYTEEN)’ 투어 1탄을 실시한다. 1탄은 전국 각지역에 있는 중,고등학교를 선정하여 방문할 예정이며, 이후에 진행되는 2탄은 전국 윙카 버스킹 공연으로 팬과의 만남을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팔로우 마이틴(FOLLOW MYTEEN)’ 투어에서는 데뷔 앨범 수록 곡인 ‘어마어마하게’ 등 다양한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이며, 마이틴과 친구맺기 이벤트를 통해 마이틴 굿즈를 선물하는 등 추후 추첨을 통해 ‘마이틴(MYTEEN)’ 데뷔 쇼케이스에 초청할 예정이다.

그룹 마이틴(MYTEEN)의 팀명은 대중들의 10대를 책임 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으며 활발하고 에너지 넘치고 친구, 오빠, 동생 같은 친근함으로 무장한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멤버 중에 ‘슈퍼스타 K6’ TOP4 출신이자 백지영과의 듀엣 곡 ‘새벽가로수 길’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송유빈이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송유빈을 필두로 다재다능한 끼를 가지고 있는 신준섭, 세웅, 시헌, 천진, 한슬, 은수가 속해 있다.

앞으로 진행될 ‘팔로우 마이틴(FOLLOW MYTEEN)’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틴(MYTEEN) 팬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