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란시아: 혼돈의대륙’(이하 트란시아) 을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했다고 29일 밝혔다.
‘트란시아: 혼돈의대륙’ 은 전쟁으로 파멸된 트란시아 대륙에서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는 시나리오를 배경으로, 스토리에 따라 진행되는 기본적인 퀘스트 수행은 물론, 각종 필드 및 던전에서 유저들간의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 이다.
‘트란시아’ 는 2차 전직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자유로운 캐릭터 육성, 1:1은 물론, 진영 간 대규모 PK 시스템, 유저 간 파티플레이 및 아기자기한 커뮤니티까지 정통 MMORPG의 요소들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는 검사, 격투가, 마법사, 거너의 4가지 클래스가 존재하고 각 클래스 별 2가지 직업으로 전직할 수 있어, 취향에 맞는 직업을 선택, 육성할 수 있으며, 개인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PVP 컨텐츠, 타 유저와 협력하여 파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월드보스레이드, 길드단위의 대규모 대전 컨텐츠인 영지전, 진영전 까지 유저간 다양한 커뮤니티 요소를 통해 정통MMORPG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트란시아’ 는 지난 9월 22일,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출시 된 후 원스토어 인기무료 3위 및 최고매출 24위에 랭크 되는 등, 유저들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정식 출시를 통해,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 까지 전 마켓 출시하고, 서버 또한 증설하여 흥행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런칭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 (9/29 ~ 10/19) 내, 캐릭터 레벨 달성 시 마다 (20Lv ~ 90Lv) 고급 아이템 패키지를 100% 지급하고, 45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시티코코 전동스쿠터, 고프로 액션캠, 버거킹1만원상품권을 증정 한다. 또한 공식카페 가입 후 닉네임 인증한 유저에게는 고급 아이템 패키지를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나인봇미니,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구름컴퍼니 최은호PM은 “원스토어 프리오픈(Pre Open) 기간 동안,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이 방문해 주셨고, 다행히 큰 문제 없이 서비스를 할 수 있어 감사했다, 이번 정식 출시에는 좀 더 세심한 운영으로 유저 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고 싶다. 계속해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