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가수 민진이 오는 29일 정오 3개월 만에 새로운 싱글 앨범 'that's Right'을 발매한다.
이번 두 번째 싱글 앨범 'that's Right'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 올 미래에도 함께하자는 메세지를 담아 낸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가수 민진이 오직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내기 위해 전반적인 프로듀싱은 물론 작곡과 작사, 코러스 편곡을 하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민진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키보디스트로 활발히 활동 중인 신예 작곡가 SOUNDHOOD가 공동으로 작곡에 참여했으며 베이시스트 노디, 기타리스트 권한얼이 세션으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민진은 “이번 'that's Right' 곡이 리스너들에게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함을 느낄 수 있는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곡의 의미를 전했다.
또한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멤버이자 화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가수 나얼은 간결하면서도 소울풀한 목소리와 모던하고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라며 앨범 발매에 응원을 더했다.
지난 9월 16일에 발표한 'Yesterday's I'의 영어버전에 이어 꾸준히 음원을 발표하고 있는 가수 민진은 서울 광화문, 인천 송도 등에서 라이브 공연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가수 민진의 두 번째 싱글 앨범 'that's Right'은 29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