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시계 종합몰 타임메카가 오는 10월 1일 영등포 대선제분 공장에서 열리는 국내 최초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축제인 'XTM 맥시마이트'에 공동 후원사로 행사에 참여한다.
이에 타임메카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행사와 명품 브랜드 시계 특가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총 세 번의 타임세일 행사를 통해 로렉스 , 오메가, IWC를 비롯한 태그호이어, 티쏘, 해밀턴, 그로바나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직수입 스위스브랜드를 선보인다.
또한, 덴마크 감성시계 '오바쿠', 이태리 천연 나무시계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에테르노' 뉴 컬렉션 런칭 기념 '공짜이벤트'도 진행한다.
그 외에 다양한 경품추첨과 룰렛이벤트에서도 에테르노, 오바쿠, 모먼트워치 등 브랜드시계와 '오바쿠' 브랜드우산, 머그컵,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사은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타임메카는 "이번 오프라인 타임세일가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에게 브랜드 시계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XTM 맥시마이트 행사에서는 에픽하이, 자이언티, 스컬&하하, 리듬파워 등 국내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들이 축하 무대를 꾸미며, 온라인상에서 피리춤으로 이슈를 모았던 DJ소다가 국내 최대 사이즈 미러볼 파티와 함께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