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석, 완벽한 모델핏 과시 ‘눈길’

입력 2016-09-29 07:45


배우 송원석이 훈훈함 넘치는 완벽 모델핏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엘르골프 FW 시즌 모델로 활약하는 송원석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원석은 작은 얼굴과 긴 다리를 과시하며 우월한 비율이 빛나는 모델핏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포즈와 함께 깊은 눈빛, 시크한 표정으로 엘르골프의 필드룩, 데일리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남다른 감각을 뽐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송원석은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는것은 물론 매 컷마다 꼼꼼하게 모니터링 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원석’으로 떠오른 송원석은 예능, 드라마,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며 매력을 뽐내왔다. 배우 곽시양, 권도균, 안효섭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으로 활동하며 화보, 광고, 음원발매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또 tvN ‘SNL코리아7’에서는 특유의 무한긍정 에너지로 내재된 코믹본능을 발휘,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내며 예능원석의 진가를 뽐냈으며 72초 TV '바나나 액츄얼리 시즌2'에 유머러스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가진 남자주인공 원석 역으로 출연해 첫 방송 후 18일 만에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폭넓은 분야에서 활약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송원석이 보여줄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