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에 '숲세권'까지! 에코 프리미엄 갖춘 곳 뜬다

입력 2016-09-28 17:56
최근 충청남도 아산시 아산 배방지구 5-2블록에 들어서는 '천안아산 캠스베일리'가 친환경적인 주거환경과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춘 도심형 가든하우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단지는 아산 배방지구 대규모 타운하우스 촌에 위치하며 아파트와 전원주택의 장점만을 접목시킨 新주거지로 여유로운 전원생활과 아산신도시의 편리한 도심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장재천, 지산공원 등 풍부한 녹지가로 둘러싸인 친환경 입지에 위치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체육근린공원 등 문화시설도 가까워 운동 및 산책 등 여가활동을 누리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다양한 특화설계와 상품구성으로 기존 아파트에서 누릴 수 없었던 쾌적함과 여유를 갖춰 눈길을 끈다.

우선 대규모 단독주택에서만 볼 수 있는 가구별 앞마당이 조성되며, 다락방을 배치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이색공간을 연출하기에도 충분하다.

이와 함께 개성적인 공간연출이 가능한 수직적 공간설계로 층간소음 걱정이 없는 가족들의 프라이빗 공간구성이 눈길을 끈다.

또한 가구별로 전용 주차공간을 제공해 일반적으로 아파트에 거주할 때 생기는 이웃 간의 불편함을 모두 없앴다.

또한 경사면을 이용한 설계로 다른 타운하우스와 차별화된 탁월한 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사생활 보호까지 가능해 정온하고 자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아산역과 KTX 천안아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교통 요충지에 위치해 있다.

아산역을 이용하면 천안 곳곳은 물론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며, KTX 천안아산역을 통해 서울 약 30분, 대전과는 약 2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타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수서발 고속열차 SRT(2016년 하반기 예정)와 천안~청주공항 간 복선전철 사업(2021년 예정)도 계획돼 있어 광역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연화초·설화중·설화고가 단지 앞 도보거리에 위치해 자녀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이 가능하며, 단국대 천안캠퍼스·호서대·선문대 등 다양한 교육기관이 인접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아산신도시에 형성된 주요 상업시설과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모다아울렛, CGV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을 비롯해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천안아산 캠스베일리'의 견본주택은 사업지 현장과 동일한 충청남도 아산시 아산 배방지구 5-2블록에 마련되어질 예정이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