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대작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가 그랜드 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문파회식비와 캐릭터 레벨업 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촉산 for Kakao’는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로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한 협객 드라마 '촉산전기지검협전기'의 이야기를 원작으로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오픈 필드에서의 사냥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사운드로 유저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촉산 for Kakao’는 필드에서의 자유로운 PVP 전투가 핵심으로 우리 나라에서는 배우 고수를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화제가 됐다.
‘촉산 for Kakao’는 그랜드 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문파 시스템의 활성화와 문파원들의 친목 도모를 목표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8일 (수)부터 10월 23일 (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문파원들의 즐거운 회식 장면 인증샷을 자랑하는 이벤트로, 총 3개의 문파를 추첨하여 각각 CJ 외식 상품권 50만원권, 30만원권, 20만원권을 증정하고 회식 인증샷을 남긴 문파의 문파원 전원에게 금화 100만, 초급영력상자, 보석선물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9월 28일(수)부터 10월 13일(목)까지 신규 유저 중 80레벨 이상 캐릭터를 육성한 유저 5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하고, 최고 세계레벨 구간에 포함된 기존 유저 중 각 서버별 1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공식카페에 ‘촉산 for Kakao’ 그랜드 오픈 100일 축하글을 등록한 모든 유저에게 99송이 장미, 보석선물, 옥토끼선물이 지급되고 추첨으로 10명에게 추가 보상이 주어지며, 100일째인 9월 28일(수) 하루 정해진 시간 4번 동안 금화, 영력 등의 접속 보상, 그리고 이벤트 던전 경험치 2배 등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함께 100일을 맞이할 예정이다.
박미란 라인콩코리아 지사장은 “촉산 for Kakao의 그랜드 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문파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촉산 for Kakao가 자랑하는 문파 시스템이 보다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유저 분들이 참여하여 풍성한 혜택도 받고 문파원들과의 관계도 끈끈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뜻 깊은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