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이번에는 눕방이다…‘아이린&슬기 눕방 라이브’ 공개

입력 2016-09-28 10:28


신곡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레드벨벳(Red Velvet)이 이번에는 눕방(누워서 하는 방송)을 선보인다.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과 슬기는 오는 9월 30일 밤 11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 및 V COOKIE 채널을 통해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의 눕방 라이브'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생방송은 아이린과 슬기의 편안하고 색다른 모습을 밀접한 각도에서 촬영하는 초 근접 앵글로 선사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며, 지난 6일 새 앨범 ‘Russian Roulette’ 발표를 앞두고 진행해 이목을 사로잡았던 ‘레드벨벳 'Russian Roulette'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에 이어 공개되는 만큼, 새롭게 들려줄 레드벨벳의 특별한 이야기에 더욱 높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또한 레드벨벳은 지난 9월 7일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으로 국내 각종 음악 프로그램 1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2위를 차지함은 물론,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위, 유튜브 K-POP 채널의 ‘K-POP 뮤직비디오 차트 TOP 20’ 1위 등을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에도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주간 차트 TOP 3를 유지하며 롱런, 음악 팬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신곡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