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 모바일 RPG ‘무신조자룡’ 결혼시스템 추가 업데이트

입력 2016-09-27 14:54


게임에이드(Gameade 대표 장민)는 자사의 모바일 RPG ‘무신조자룡’에서 또 하나의 강력한 커뮤니티가 될 결혼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27일 밝혔다.

‘무신조자룡’은 우리나라에서 소녀시대의 멤버 윤아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가 되었고 온라인뷰 100억뷰라는 신화를 쓴 중국 역사 드라마 무신조자룡을 배경으로 제작된 모바일 RPG이다. 기본적으로 턴제 RPG 방식으로 다양한 캐릭터의 전략적인 스킬 사용을 통해 화려한 액션과 효율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드라마 스토리에 따라 진행되는 메인 퀘스트 외에도 친구들과 함께하는 파티 던전, 레이드, 점령 등 전투 관련 콘텐츠부터 각종 미니게임과 SNG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농장 시스템 등 다양하고 중독적인 콘텐츠로 유저들의 마음을 잡아 끌었다. 여기에 더해 개성 있는 무장들을 수집하고 도감을 완성시켜 팀의 속성까지 증가시키는 무장도감 시스템과 장비 강화, 칭호 획득 등의 육성 콘텐츠는 ‘무신조자룡’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무신조자룡’의 커뮤니티를 극대화하기 위한 결혼시스템이 추가된다. 현실과 똑같이 프러포즈, 결혼, 이혼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데, 일정 친밀도 달성 후 친구를 맺은 이성에게 프로포즈가 가능하고 결혼한 부부끼리는 부부던전(추후 오픈)에 참여하거나 애정도에 대한 칭호를 얻을 수 있다. 이혼을 할 경우엔 친밀도가 50% 감소되는 만큼 게임 속 결혼이라도 신중함이 요구된다.

게임에이드 관계자는 “무신조자룡의 커뮤니티를 극대화하기 위한 결혼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며, “결혼시스템을 통해 다른 유저와의 커뮤니티를 적극적으로 즐겨주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무신조자룡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