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기산 SK뷰파크' 뉴스테이 1,086가구 공급

입력 2016-09-27 14:27
국토교통부는 SK건설이 경기 화성시 기산동 150에 공급하는 기업형임대주택 1,086가구의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화성 기산 SK뷰파크(VIEW Park)'는 전용면적 59~84㎡ 규모로 구성되며, 모두 월 10만원 대의 임대료가 책정될 전망입니다.

단지는 동탄신도시·수원 영통의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입지로,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가 인접해 교통여건도 양호한 편입니다.

인근에는 삼성전자 나노시티 화성캠퍼스 등이 위치해 있으며, 내년 1월에는 삼성전자 DSR센터, 삼성전자 17라인 등이 준공할 예정입니다.

카드, 스마트홈, 와이파이, 전자책도서관 등 SK그룹과 연계한 서비스가 제공돠며, 카쉐어링, 차량점검서비스, 입주민 프리렌털 등의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이 들어서고 재능기부자 특별공급을 통해 다양한 입주민 직접 강좌 프로그램을 활성화할 방침입니다.

'화성 기산 SK뷰파크' 청약은 다음달 2~4일 재능기부자 등에 대한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6일 일반공급에 이어 11일 당첨자가 발표됩니다.

재능기부자 등에 대한 특별공급은 SK건설 견본주택(화성시 반월동 643)에서, 일반공급은 금융결제원 Apt2you 홈페이지(www.apt2you.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홈포털 (www.myhome.go.kr)이나 신동탄 SK 홈페이지(www.dtsk3.c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