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카스터,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의정부점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16-09-26 10:04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랑카스터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스타럭스에서 전개하는 가방 브랜드 랑카스터는 지난 22일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약 2주 간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도 오픈할 예정이다. 브랜드는 의정부점과 충청점 두 곳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랑카스터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베스트셀링 제품인 이네백(일명 만두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7만8천원 상당의 랑카스터 클러치를, 사피아노 레더 소재의 백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랑카스터 정품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고객 등록 시 10% 할인 된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로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의정부점에서는 전 구매고객 대상에게 커피빈 스틱커피와 펜슬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랑카스터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충청점과 의정부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랑카스터는 끊임없는 개발을 통해 최신 트렌드와 패션을 아우르는 레더 액세서리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 입점해 있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각 지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