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매니아, 정통 무협 웹 게임 '천서세계' 채널링 제공

입력 2016-09-22 11:30


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의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가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의 대표 정통 무협 웹 게임 '천서세계'를 채널링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중국의 대표 소설 '삼국지'가 배경인 '천서세계'는 액션 역할수행게임(ARPG)와 시뮬레이션게임(SLG)의 재미요소를 잘 조합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서비스 시작부터 많은 사용자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다른 웹 게임과 차별화된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는 스마트 자동 시스템, 지속적인 게임 머니 획득처인 주택 시스템, 이용자 편의를 향상시킨 원클릭 액션 등은 천서세계의 대표적인 특징이다.

특히, 8차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를 보호해주는 용영 시스템, 쉬운 레벨업으로 최강 장비 획득, PK(Player Killing)를 위한 만수 시스템과 상생관계를 이용한 오행 시스템을 도입해 주목 받았다.

이비즈네트웍스는 정식 서비스 실시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정책을 꾸준히 지켜온 것이 천서세계의 성공비결이라고 밝혔다.

이어 “게임매니아 채널링을 통해 보다 많은 신규 이용자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며, 이용자가 보다 쉽고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도록 원활한 서비스 운영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아이엠아이는 정식 서비스 이후 1여 년 동안 다양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업데이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천서세계'를 채널링하게 돼 기쁘며, 이용자 확보를 위한 노력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천서세계'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매니아에서 '천서세계' 게임 캐시를 충전하면 충전된 캐시의 20%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