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모델 유이가 이대점 매장을 깜짝 방문한 이유는?

입력 2016-09-22 10:42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 모델 유이가 에스쁘아 이대점 2층인 '페이스 테일러링 스튜디오' 매장을 깜짝 방문했다.

유이는 이 달 30일까지 이대 매장에서 진행되는 에스쁘아의 '파운데이션 코디네이팅 서비스'를 체험하기 위해 이대점으로 향했다.

유이는 "본인 피부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찾는 것은 쉽지 않은데 프로 아티스트에게 직접 내 피부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소개 받을 수 있어 좋았다"고 말하며 "많은 분들이 매장에 와서 체험해보면 좋을 것 같다"고 체험 소감을 밝혔다.

파운데이션 코디네이팅 서비스는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에센스 컴팩트' 출시를 기념해 프로 아티스트가 직접 고객 피부에 딱 맞는 컬러와 텍스쳐의 파운데이션을 찾아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매장에 방문한 유이 역시 자신의 피부고민을 파악하는 사전 질문지를 작성하고 에스쁘아 프로 아티스트로부터 자신의 피부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소개 받고 테스트 해보는 등 서비스를 직접 체험했으며 평소 관심 있었던 다양한 제품들을 쇼핑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에스쁘아 파운데이션 코디네이팅 서비스는 에스쁘아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이대점 2층 페이스 테일러링 스튜디오에서 체험할 수 있다. 단 선착순 신청 접수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