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과 더불어 판교역 인근 지역이 가장 핫한 상권으로 떠오르고 있다. 무엇보다 분당에서 거주 인구가 가장 밀집되어 있는 야탑, 서현, 정자, 미금역 상권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위치에 있기도 하고 테크노밸리를 비롯한 오피스 지역도 자리잡고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성남시 분당구 판교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한상차림 한정식 전문점 진진반상은 이러한 분당 판교 상권에서도 한정식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찌개류, 고기&생선류, 장류, 젓갈류, 장아찌류, 나물류, 김치류, 볶음조림류, 잡품류, 후식류 등 총 10가지 파트로 구성된 30첩 반상을 제공하는 이 곳은 음식의 효능과 성질을 잘 조합하여 먹으면 약과 같은 효과를 얻는다는 '약식동원'(藥食同源)을 모토로 '우리의 맛, 우리의 전통, 한국인의 밥상'을 표방하는 웰빙 음식점이다.
판교 테크노벨리 유 스페이스(U-SPACE)1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400석 규모의 넓은 공간과 8인부터 최대 50인까지 들어갈 수 있는 다양한 크기의 단독룸, 화려한 분수대와 대형 소나무 조경 및 고급 석자제와 미술품들을 이용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등 여느 고급 음식점 못지 않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제공하는 메뉴는 1인 15,000원에 제공되는 메뉴와 1인 20,000원에 제공되는 특(特) 메뉴 두 가지로 나뉘어 있다. 돼지 불고기와 통 오징어 구이, 궁중잡채, 간장게장(小), 우렁쌈장 등 다양한 일품 요리와 다채로운 반찬을 포함한 30첩 반상인 일반 메뉴와 해당 구성에서 석쇠불고기와 간장게장(大)가 추가되는 특 메뉴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푸짐하고 건강한 밥상을 즐길 수 있다.
판교 IC와 인접해 분당 야탑동, 서현역, 미금동, 정자동 등 인근지역이 아닌 서울이나 용인, 수지에 거주하는 사람들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교통 여건이 마련되어 있으며, 주말 주차난에 시달리는 복잡한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총 1400대 규모의 넓은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기에도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