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수, ‘질투의 화신’ OST 4번째 주자로 합류…21일 ‘내게 올래요’ 공개

입력 2016-09-21 09:17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OST Part.4 브라더수의 ‘내게 올래요’가 21일 정오에 드라마보다 먼저 공개된다.

브라더수가 부른 ’내게 올래요’는 극 중 남자 주인공인 화신은 자신을 짝사랑을 해왔던 나리가 3년 동안의 짝사랑을 끝내고 자신의 절친 정원과 점점 가까워지고 있는 나리에게 조금씩 설레이며 신경쓰기 시작한 마음이 사랑임을 대변해 주고 있는 ‘츤데레 고백송’으로 설렘 가득한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에 브라더수 특유의 따스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이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세 주인공의 삼각 로맨스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며 가을밤 시청자들의 귀를 간지럽히기에 충분할 것이다.

브라더수는 음악 팬들 사이에서 ‘나만 알고 싶은 가수’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음원강자인 Zion.T의 '꺼내 먹어요'와 방탄소년단의 첫 공중파 1위 곡 'I Need U', 소유X권정열 '어깨', 유승우X우효 '선'곡의 프로듀서싱에 참여 했으며 라디(Ra.D), 매드클라운(Mad Clown), 스윙스(Swings), 기리보이 등 베테랑 뮤지션들의 곡에 참여한 실력파 아티스트다.

그간 드라마 ‘질투의 화신’ OST는 헤이즈X고영배를 시작으로 라디, 수란 등 실력파 뮤지션들 참여로 시청자들에게 ‘웰메이드’ OST라는 평을 받고 있는 ‘질투의 화신’ OST에 Part.4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매력적인 실력파 아티스트 브라더수가 ‘내게 올래요’로 합류하며 웰메이드 OST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브라더수가 참여한 ‘질투의 화신’OST Part.4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