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애플 아이폰7 신제품 액세서리 풀 라인업 공개

입력 2016-09-20 17:55
스마트폰 및 태블릿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벨킨은 애플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애플워치 시리즈2의 사용 편의를 한층 더 높여줄 화면 보호 필름과 전용 케이스, 암밴드, 애플워치 밴드 등 액세서리 풀 라인업을 공개한다.

'벨킨 InvisiGlass® Ultra Accessory Glass 2 by Corning®'은 찍힘, 낙하 등 외부 충격으로부터 액정을 보호함과 동시에 0.21mm의 얇은 두께로 터치 스크린 감도와 선명함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Air Protect™ SheerForce™ Case for iPhone 7' /' iPhone 7 Plus는 아이폰7' 디자인과 어울리는 컬러와 핏 그리고 황변이 일어나지 않는 초경량 내충격 투명 케이스로 벗기지 않고도 모든 독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데다가 버튼 보호까지 가능하다.

운동과 외출 시에 도움을 주는 아이폰7 전용 'Sport-Fit Armband', 'Sport-Fit Plus Armband', 'Sport-Fit Pro Armband' 3종도 출시한다.

기본 제품인 'Sport-Fit Armband'는 고급 필름으로 처리된 외관으로 화면 접근성을 유지하면서 기기를 보호한다.



또,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 스트랩과 가벼운 네오프렌 소재의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간단한 손세탁이 가능하다.

'Sport-Fit Plus Armband'는 카드와 현금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별도로 있고, 'Sport-Fit Pro Armband'는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고리를 추가했다.

더불어 공개한 애플워치 클래식 밴드는 전·후면에 고급 가죽과 가장자리 부분에 페인팅, 레이저로 각인된 로고와 스티칭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벨킨의 제너럴 매니저이자 부사장인 스티브 맬로니(Steve Malony)는 "애플 아이폰7 발표 이후 벨킨은 유저들의 편의와 완벽한 스마트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액세서리 풀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말하며, "이번에 발표한 아이폰7 액세서리는 벨킨 역사상 가장 광범위하며,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디자인과 기술의 모든 특장점을 적용시키고자 했다. 향후에도 다양한 액세서리를 개발할 계획에 있어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