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젤, 부산 베이비키즈페어 참가

입력 2016-09-20 13:51


프리미엄 힙시트캐리어 전문 브랜드 아이엔젤(i-angel)이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부산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힙시트캐리어 구매 고객에게 오가닉침받이 1set를 현장구매 특별사은품으로 추가증정 하며 SNS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소식 받기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동안 아이엔젤 부스에서는, 힙시트캐리어 와 폭조절 아기띠까지, 결합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올인원 제품인 '미라클'과 오가닉 원단과 해외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로 탄생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가닉 콜라보레이션 힙시트캐리어', 분리되는 내피구성으로 4계절 사용할 수 있는 '레비 워머' 를 비롯하여 신생아부터 포근하고 더욱 안전하게 안아줄 수 있는 '신생아 러브패드' 만나볼 수 있다.

또, 패키지 구입에 따른 SET할인도 구성 되어있으니 이번 박람회에는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 더욱 실속 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올인원 이라는 신개념 육아아이템 개발브랜드인 아이엔젤은 이제 육아맘들 사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며 아이엔젤의 미라클이 꾸준한 상향세를 이루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는 "아이엔젤이 20여년이라는 역사를 쌓아온 데에는 고객의 믿음과 사랑이 바탕이 됐다. 예비맘, 육아맘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번 부산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제품의 착용체험과 자세한 설명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