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는 자사의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www.gamemania.co.kr)를 통해 아라카(대표 이석현)의 신작 웹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인 ‘대박서유기’를 채널링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대박서유기는 중국 4대 기서인 <서유기>에 기반을 두고 개발된 게임으로, 화려한 3D 그래픽이 돋보인다. 또한 하루 만에 100 레벨을 달성할 정도로 빠른 레벨업과 게임 진행을 하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특히,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등 20여 종의 서유기의 주요 등장인물을 변신하거나 합체하면 각 캐릭터가 보유한 독특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어 다양한 전술적 게임 운영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대박서유기는 다양한 미니게임과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른 웹 게임과 달리 게임 캐시뿐 아니라 획득한 은화로 모든 아이템의 구매가 가능해 좀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아카라는 중국을 대표하는 서유기를 새로운 현대적 감각과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표현한 만큼 많은 이용자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채널링으로 더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했다.
아이엠아이는 빠른 레벨업과 다른 웹 게임과의 차별화된 요소로 무협 판타지를 선호하는 게임 이용자면 누구나 대박서유기의 화려하고 시원한 체인지 액션의 매력에 빠져들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대박서유기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매니아에서 대박서유기 캐시를 충전하면 충전된 캐시의 20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대박서유기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www.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