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추석선물 세트

입력 2016-09-13 08:43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따뜻한 추석을 맞아 바쁜 일상 때문에 챙기지 못했던 가족 및 친지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하고 건강을 기원할 수 있는 선물을 준비했다.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명작수'는 인삼의 유효성분을 고압에서 효과적으로 추출한 천삼화 기술로 만든 홍삼과, 인삼 열매(진생베리®)를 부원료로 담은 고농축 홍삼 앰플로, 면역력 증진 및 피로개선, 그리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인삼 열매(진생베리)는 인삼 뿌리보다 2~3배 이상 많은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을 가지고 있고, 특정 사포닌(진세노사이드 Re)의 경우 최대 30배 이상 많이 함유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오랜 연구 끝에 국내 최초로 독자적으로 진생베리® 표준화 기술 개발에 성공, 이를 적용한 '명작수'를 개발했으며, 그 결과 지난 2014년에는 홍삼업계 최초로 국내 최고 산업기술상인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해 그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바이탈뷰티 '명작수'는 3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남성 및 여성 건강 개선에 적합하며, 특히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는 효도 선물로도 추천한다.

앰플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에 1앰플씩 섭취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냉·온수에 타서 차로 즐겨도 좋다.

바쁜 직장생활로 야근과 회식 등에 치이는 가족에게는 건강과 대사 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해보자.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메타그린'은 순수 정제된 녹차추출물(녹차카테킨)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 및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밥, 라면, 빵 등 탄수화물 위주의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고지방·고탄수화물 음식 섭취 시 체지방 감소 및 원활한 대사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나 패밀리 기획세트는 20일 체험분을 제공하여 실속 있는 추석 선물로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다.

이번 추석 연휴에 체지방 및 콜레스테롤에 걱정이 많은 친지들에게 메타그린으로 건강을 선물해보자.

'액티브 멀티팩'은 불규칙한 생활을 하는 현대인을 위해 최적의 시너지를 내는 필수 영양소를 한 팩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고함량의 비타민 11종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6가지 미네랄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다.

직장 업무나 가사일로 바빠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30~50대 직장인에게 적극 권한다.

특히나 이번 패밀리 기획세트는 20일 체험분까지 제공하여 추석 선물용으로 적합한 제품이다.

오랜만에 친지들을 뵙고 명절 음식을 즐기면서 한편으로는 체지방을 신경 쓸 수 밖에 없다. 슬리밍 앰플을 챙겨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슬리머 디엑스'는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APIC 대두배아열수추출물'이 복부 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슬리밍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개별 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꾸준한 바디라인 관리를 신경 쓰는 친지 및 지인들에게 선물해보자.

바이탈뷰티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