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석, 골프웨어 광고모델 발탁

입력 2016-09-13 07:35


배우 송원석이 골프웨어 모델로 활약한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송원석이 2016 엘르 골프 FW 시즌 모델로 활동한다. 최근 모델 곽지영과 함께 화보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화보에서 송원석은 세계적인 패션매거진 ELLE의 일러스트레이터 솔르다드 브라비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아이템으로 한층 더 젊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런웨이와 다양한 매거진 화보촬영 경험을 살려 편안한 포즈와 함께 엘르골프의 필드룩, 데일리룩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냈으며, 모델 곽지영과 함께 환상적인 호흡으로 촬영을 마쳤다.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원석’으로 떠오른 송원석은 예능, 드라마,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며 매력을 뽐내왔다. 배우 곽시양, 권도균, 안효섭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을 결성해 화보, 광고, 음원발매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tvN ‘SNL코리아7’에 출연하며 특유의 무한긍정 에너지로 내재된 코믹본능을 제대로 발휘,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내며 예능원석의 진가를 발휘했다.

특히 지난 8월 막을 내린 72초 TV ‘바나나 액츄얼리 시즌2’에 유머러스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가진 남자주인공 원석 역으로 출연해 첫 방송 후 18일 만에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드라마, 광고, 예능 등 폭넓은 분야에서 활약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송원석이 보여줄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