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낵카페 '김피라 당진 CGV점' 오픈… 가장 맛있는 매장 목표

입력 2016-09-12 16:34


본사에서도 매장 성공을 위해 적극 지원... 지역을 대표하는 매장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예상

프리미엄 스낵카페 '김피라'가 충청남도 당진에 당진CGV점'을 오픈했다. '김피라 당진CGV점'은 지역 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당진 CGV앞에 위치해 있고, 새롭게 조성된 예쁜 빌라들이 많은 단지에 입점을 해서 벌써부터 많은 이슈가 되고 있다.

본사 측은 '김피라'는 희소가치 높은 메뉴라인과 특유의 인테리어, 차별화된 서비스로 입점하는 매장마다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당진CGV점'은 좋은 상권에 위치해 있는 만큼 보다 빠르게 유명세를 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픈과 동시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고 가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 차별화된 메뉴라인과 쾌적한 매장 인테리어 덕분이라 할 수 있다. 신선한 야채와 재료를 쫄깃한 라이스 페이퍼로 말아낸 쌈김밥, 피자, 냉돈까스면, 우삼겹면, 떡볶이 등의 이색적인 메뉴라인은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본사에서는 '김피라 당진CGV점'의 안정화를 위해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외식 트렌드와 효율적인 마케팅, 지역 핵심 타깃층 등을 철저히 분석해 단 기간에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금번에 새롭게 적용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활용, 반드시 성공하는 매장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마케팅 프로그램은 지역 특성에 따라 매장을 최적화된 방법으로 운영하고, 고객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본사 측은 "오픈과 동시에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지면서, 예상한 만큼 선전을 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본사에서는 지역을 대표하는 가장 맛있는 매장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모든 인프라를 동원해 지원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당진CGV점이 큰 사랑을 받으면, 충청남도 지역에 더욱 매장을 많이 개설해 브랜드 입지를 넓혀 나가겠다"고 강조했다.